세무장부 기장대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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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2/01
2006/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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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장부 기장대행 안내

사업자는 원칙적으로 매일 매일 일어나는 모든 거래에 대하여 증빙을 갖추고 전표에 의하여 거래사실을 장부에 기록ㆍ관리하여야 하며. 법인세나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때는 장부에 의하여 소득금액을 계산하고 이를 토대로 작성된 재무제표 등을 관할세무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사업자는 세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정기적으로 종업원에 대한 갑근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고ㆍ납부, 법인세(또는 종합소득세) 중간예납 신고ㆍ납부, 종업원 갑근세 연말정산, 지급조서 제출, 법인세(또는 종합소득세) 정기신고ㆍ납부 등 각종 세무신고업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저희 사무소에서는 사업자 여러분들의 이러한 세무장부 기장업무와 세무신고업무를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 사무소와 상의하십시오.
저희 사무소에 세무대리 업무를 위임하시면 통상적인 세무장부기장 및 신고업무 대행은 물론 종업원에 대한 4대 보험 업무처리에서부터 재무제표 확인,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확인 등 각종 증명서류의 발급업무와 과세자료 소명, 세무조사 입회, 불복절차 대행까지 사업자 여러분들이 사업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세무ㆍ회계ㆍ경영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 업무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저희 사무소는 지하철 교대역 5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전용전화는 02)598-7003입니다.

아울러서 저희 사무소에서 하는 일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 〔세무대리업무안내〕편을 참고하십시오.

여러분의 사업이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